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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응대 및 직원 친절 교육 요청
작성자 : 이홍* 작성일 : 25-04-11 09:58 조회수 : 147회 댓글 : 0건
제주엔젤렌트카 대표님께
제주엔젤렌트카를 자주 이용하는 고객으로서
2가지 개선할 사항에 대해 요청드립니다

1. 엔젤렌트카 전산시스템과 렌트카 연료게이지 일치 여부를
    렌트카 출고 전에 상호 확인요망_반드시 필요
    예)25.04.10.08~14(6시간) GV80 2992 이용시 _출고시 -차량게이지 눈금10% 미만
        반납기 -제주엔젤렌트카 시스템 상 연료게이지 눈금 25%
2. 위 사항으로 클레임 제기하니 담당 직원과 매니저가 하는 말 :
    담당직원 답변 _제주엔젤렌트카 시스템은 정확하고  메니저에게 이관
    메니저 답변 _ 알았으니 그냥 가시라 : 아니면 말고 식 답변과 태도가 불만
    고객을 신뢰하지 않고 정중한 사과도 없이 "그냥 가세요" 이건 아니잖아요
3. 접수 확인 키오스크 이용시 _ 키오스크 이용에 불편한 사람을 위한 도움미 배치 요망
    인건비 절감도 좋지만 모든 고객이 키오스크 이용을 잘 하거라고 판단하지 않았으면 합니다

이상과 같이 건의 합니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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